세계에서 가장 작은 자전거 전조등: LightSKIN Ultra-Mini-Light(U2)

한국 회사인 LightSKIN은 독일 StVZO의 높은 요구 사항을 능가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자전거 전조등인 Ultramini Light(U2)를 선보입니다. 또한 작은 헤드라이트는 1유로 동전만 하고 무게는 25g에 불과합니다.…

더보기

쉬운 개조를 위한 라이트 시스템: LightSKIN의 LED 핸들바 및 시트포스트 테스트 완료

훨씬 더 우아하고 훨씬 간편한 설치, LightSkin 조명 키트입니다. 전조등과 후미등은 핸들바와 시트 포스트에 통합되어 스위치를 껏을 때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tVZO 승인을 받은 제대로된 배터리 조명 시스템이므로 독일 도로에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보기

Schindelhauer, 다이나모 구동식 LightSKIN 내부 시트포스트 및 핸들바 조명 추가

press

훨씬 더 우아하고 훨씬 간편한 설치, LightSkin 조명입니다. 전조등과 후미등은 핸들바와 시트포스트에 통합되어 스위치를 껐을 때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

더보기

라이트스킨의 나카로드가 새로운 공기 역학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Lightskin의 멋진 새 NACAROAD 헤드라이트는 “이전에 아무도 이것을 하지 않은 이유”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유사 naca 에어포일 형태로 개발된 라이트는 항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고급 광학 설계가 자동차 헤드램프 기술을 활용하여 고속에서 높은 가시성을 보장하는 빔 패턴으로 전방 도로를 완벽하게 비춰줍니다. 먼저 공기 역학은…

더보기

라이트스킨과 Schindelhauer는 통합된 통근용 조명을 함께 사용하기 쉽게 만듭니다.

H2B

우리는 수년 동안 깔끔하게 통합된 LightSKIN LED 자전거 조명을 보아왔지만 이제는 훨씬 더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고 전면 및 후면 조명 모두에 대한 독일 StVZO 인증이 추가되었으며 몇 가지 새로운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제 눈에 잘 띄는 조명을 독립형 알로이 핸들바와 시트포스트에 모두 장착하여 온보드 조명이나 도시형 통근용 자전거를 클래식한 유광 실버 또는 모던한 스텔스 매트 블랙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