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습관
일반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일종의 수납 장치에 보관합니다. 이 습관을 통해 조명을 구성하는 부품들을 하나의 어셈블리로 통합해야 할 필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라이트스킨은 자전거 부품의 강도와 기능에 대한 최대 성능을 보장하면서 완전히 기능적이고 보편적으로 적합하며 미학적으로 현대적으로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장점
기존 자전거의 외부에 부착하는 라이트는 방식에 비해 Built-in light 제품의 핸들바와 시트포스트는 장점이 많습니다. 돌출된 부분이 없어 파손의 위험이 적고 도난의 가능성도 적습니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LED 회로와 독자적인 특허 내부 구조를 채택하여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며, 물에 의한 손상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합니다.

깔끔한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이 자전거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며 궁극적으로 모던 미학을 완성합니다. LightSKIN Built-in light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2010 Red Dot design award, 2020 Red Dot design award, 2020 타이베이 d&i award를 수상했습니다.

내장된 조명
자전거 조명이 프레임 내부에 있습니다. 라이트스킨의 특별한 디자인이 당신이 달리는 길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간단히 눌러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다른 사람의 눈에 띌 것이고 항상 주변 환경을 안전하게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